특징
아와지시마 직송의 신선한 식재료와 약 20종의 일본술을 준비
아와지시마의 어부로부터 매일 닿는 신선한 식재료를 듬뿍 사용한 호화 일식.
정평이나 브랜드에 잡히지 않고, 일식과의 궁합을 생각해 엄선한 「정말 맛있는 일본술」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어른수로 연회
신선 땅 생선 & 아와지 소를 만끽 [코코야 코스]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전채나 계절 야채의 밥을 비롯해, 어부씨 직송의 아와지 어류를 사용한 구조나 조림, 부드럽고 맛이 두드러지는 아와지규의 볶음 등,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카야 코스 』.
그 외, 요리사가 팔을 흔드는 코스는 3,800엔부터 다수 준비. 예산에 맞게 선택하세요.

<맛이 넘치는 아와지 소>
뿌리를 추적하면, 타지마규, 고베규와 같은 종소가 유래의 아와지규. 즉, 맛, 지방의 단맛은 종이 접기입니다. 1마리에서 2kg 정도밖에 취할 수 없는 하네시타 등 희소 부위도 준비 가능합니다.

<기술이 빛나는 일본의 일품>
일본 요리로 기술을 연마한 젊은 대장이 이끄는 요리사들이 식재료의 맛을 마음껏 끌어낸 요리를 제공. 「그대로라도 맛있게, 술에 맞추어도 맛있게」를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개인실 있음
【완전 개인실】최대 27분으로 연회
점내의 약 절반의 공간을 차지하는 파고타츠 공간에서, 인원수에 맞춘 개인실 연회가 가능합니다. 칸막이를 넣지 않고 전체를 사용하면 최대 27 명의 연회가 가능. 또, 구분을 넣으면 68분, 1012분 등, 인원수에 맞춘 공간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시라키가 자아내는 부드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에서, 맛있는 연회를 즐겨 주세요.

<접대 등에도>
다른 좌석으로부터 거리를 두고, 독립한 완전 개인실의 공간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접대나 식사회 등, 소중한 분을 대접하는 모임에 최적인 공간에서, 미술을 즐기는 회식은 어떻습니까?

<카운터석도>
단골을 중심으로 인기의 자리. 요리 자체는 물론, "회화"도 맛의 하나. 2~3분으로의 식사는 물론, 스탭과의 대화를 즐기는 한 분의 내점도 대환영입니다!

음료 무제한 메뉴
【항상 약 20종】 각지의 명주를 준비
「술에 맞는 요리를」… 라고 하는 테마 중, 특히 궁합을 생각하고 있는 것이 일본술. 요리에 맞춘 니혼슈는 안정의 맛을 자랑하는 인기 유명 상표 6종, 히야오로시 등의 사계절을 느끼는 계절 술 유명 상표 6종 등, 시음과 음미를 거듭해 뽑아낸 유명 상표를 다수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부 일본 술은 연회 코스의 음료 무제한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숨겨진 술"도 준비>
일에 따라서는 “숨겨진 술”을 즐길 수 있는 경우도. 희귀한 유명 상표가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오늘은 숨겨진 술, 있어?」라고 부담없이 말씀해 주십시오.

<나와키역도 다수>
성게, 크림 치즈 된장 절임, 말린 명태자, 아와지 오간노 락쿄… 일본술을 즐길 때 빠뜨릴 수 없는, “맛있는 아테”도 다수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
유통의 속도가 자랑! 풍부한 생선
봄은 벚꽃 도미, 여름은 뱃과 성게, 가을은 사바와 가을, 겨울에는 3년 복어나 튀김, 떡 등. 계절에 따른 제철 생선의 여러 가지를 입하하고 있습니다.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신선도. 간절히 하고 있는 아와지시마의 어부로부터, 아침 잡아→낮 세리를 마친 직후의 신선한 해산물이, 매일 직송으로 도착합니다. 내용은 매일 바뀝니다. 매일 구매 상황은 매장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리 모듬>
아와지・누마지마의 제철 생선을 만들어서! 업자를 통하지 않고, 최단의 루트로 매일 저녁에 닿기 때문에, 매우 신선하고 몸도 프리프리! 깨끗한 매운 술과 궁합 발군입니다.

<지어의 조림>
전해진 물고기에 맞추어 맛의 가감도 처음부터 생각합니다. 삶은 생선을 따라가면서, 일본술을 꼬집어 즐길 수 있는 일헌. 그런 행복한 시간을 꼭 당점에서 보내주십시오.

일류 요리
섬세한 수공예가 빛나는 장인의 기술
일본 요리점에서 기술을 닦은 젊은 대장이 이끄는 요리사들은, 년은 젊어도, 그 솜씨는 일급품. 매일 "내점해 주시는 손님의"맛있다! "이 듣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수많은 요리를 정중하게 만들어 갑니다. 또, 일본술을 좋아하는 것이 많은 것도 특징의 하나. 각각, 추천의 일본술이 있으므로, 부담없이 질문해 주세요.

<노고히마=맛있음>
일변도한 양념은, 준비의 시간을 빨리 하는 메리트가 있습니다만, 저희 가게의 요리사는, 굳이 “원회”. 하나하나, 조미료의 배합을 바꾸어 소재와의 궁합을 생각합니다.

<매월의 즐거움입니다>
스태프 자신도 즐기면서 고안하는 테마 식재료를 사용한 달 교체 요리 대결도 매력. 제철 식재료와 요리사의 독창성이 융합한 창작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